스위스 취리히 여행 투어 추천: 한국인 가이드 단독 프라이빗부터 가성비 좋은 조인투어까지

 

스위스의 대표적인 도시, 취리히는 맑은 호수와 고풍스러운 구시가, 현대적인 건축물이 조화를 이루는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스위스 취리히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투어 옵션으로는 단독 프라이빗 투어와 가성비 좋은 조인투어가 있습니다.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투어는 의사소통의 어려움이 없이 개인 맞춤형 여행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며, 조인투어는 다른 여러 나라 여행자들과 함께 어울리며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좋은 선택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위스 취리히와 취리히 근교 지역 투어 5가지를 소개합니다.

 


 

1. 스위스 브로콜리와 함께 1일 2개도시 여행: 취리히+라퍼스빌

스위스의 경제 중심지인 취리히와 그에 못지않게 아름다운 라퍼스빌을 하루 만에 둘러볼 수 있는 특별한 투어를 소개합니다. 한국인 가이드가 이끄는 이번 투어는 스위스의 다양한 매력을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2016년부터 스위스 정식 등록 여행사로 활동해 왔으며, 현지에 대한 깊은 이해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의 여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취리히는 스위스 최대의 도시로, 역사와 현대가 조화를 이루는 국제적 중심지입니다. 도보로 리마트 강을 따라 구시가지의 유서 깊은 건축물을 감상하고, 반호프 거리의 활기찬 분위기와 프라우뮌스터, 그로스뮌스터 교회를 탐방하며 현지인의 삶을 느낄 수 있습니다. 라퍼스빌은 '스위스의 지중해'라 불리는 아름다운 도시로, 취리히에서 기차로 40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라퍼스빌 성에서의 파노라마 경관과 세담 다리, 목조다리를 건너며 석양을 감상하고, 장미 정원과 항구에서 스위스다운 정취를 만끽하세요.

 

투어는 약 3.5시간이 소요되며, 포함 사항에는 가이드 비용 및 가이드의 교통비(취리히-라퍼스빌 왕복 2등석, 취리히 트램)가 있습니다. 불포함 사항으로는 취리히에서 라퍼스빌 이동 비용(스위스 패스 소지자는 무료), 식비, 음료비, 여행자 보험비가 있으며, 어린이 동물원과 미니 골프 같은 선택 옵션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투어는 맞춤형 개인 가이드 투어로, 4인 이상 신청 시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여행 중 추억을 담은 사진 촬영 서비스도 제공되니, 취리히와 라퍼스빌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취리히 시내 투어에 대한 비용과 다른 여행자의 상세 후기 및 추가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리히 시내 투어 - 스위스 브로콜리와 함께 1일 2개도시 여행: 취리히+라퍼스빌

스위스 사람들의 사는 이야기를 함께 들려드리는 "취리히/라퍼스빌" 시내 투어 2016년부터 스위스 정식등록여행사등록, 여행 문의부터 현지 투어까지 모두 진행하는 스위스 전문 가이드, 김스위

www.myrealtrip.com

취리히_한인가이드투어
Credit: 마이리얼트립


2. 취리히 시티 투어 (크루즈 & 초콜릿 포함)

취리히의 주요 명소를 편안하게 탐험할 수 있는 취리히 시티 투어 (크루즈 & 초콜릿 포함)을 소개합니다. 이 투어는 영어 가이드와 함께 매일 오전 10시에 출발하여 약 5시간 15분 동안 진행되며, 에어컨이 설치된 버스를 타고 스위스 국립 박물관, 반호프슈트라세, 금융 지구 등을 지나면서 도시의 활기와 현대적인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중세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구시가지에서는 가이드와 함께 도보로 산책하며 역사적인 건축물과 리마트 강을 감상합니다.

 

취리히 호수에서는 30분간의 크루즈를 즐기며 깨끗한 물과 아름다운 주변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후, 세계에서 가장 큰 린트 초콜릿 매장을 방문하여, 초콜릿 분수와 함께 초콜릿의 역사와 제조 과정을 배웁니다. 초콜릿 시음은 물론, 린트 카페에서 맛있는 간식을 즐기고, 다양한 초콜릿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투어 후에는 가이드가 대중교통을 이용해 취리히 중앙역까지 안내하며, 제공된 24시간 티켓을 사용해 자유롭게 도시를 여행 할 수 있습니다. 식사와 개인 경비, 팁은 불포함이며, 투어 출발 지점은 취리히 Sihlquai 버스 정류장이며, 복귀 지점은 오후 3시 15분에 취리히 중앙역입니다. 이 투어는 취리히의 풍부한 역사와 아름다운 풍경을 하루 만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취리히 시티 투어에 대한 비용과 다른 여행자의 상세 후기 및 추가 정보는 [여기 클릭]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리히_시티투어
Credit: 클룩


3. 취리히 명소 투어

취리히 명소 투어는 취리히를 편안한 버스로 돌아보며, 도시의 주요 명소들을 방문합니다. 투어는 스위스 국립박물관을 지나며 시작되며, 이어서 유럽의 최고급 쇼핑 거리인 반호프슈트라세를 방문합니다. 이곳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와 고급 상점들이 모여 있어 취리히의 경제적 중심지로 유명합니다. 또한, 엥에 항구에 들러 취리히 호수의 맑고 아름다운 풍경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기회를 가집니다.

 

버스를 타고 호수를 따라 이동하면서, 그랜드 오페라 하우스, 취리히 연방 공과대학교, 그리고 취리히 대학교가 위치한 대학 지구를 지나갑니다. 이 외에도 과거의 부유함을 자랑했던 취리히베르크 지구를 둘러보며, 도시의 전경과 함께 눈 덮인 알프스 산맥의 장엄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관들은 취리히의 고유한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합니다.

 

이어서, 투어는 쿤스트하우스 미술관을 지나 올드 타운으로 이동하며, 중세 시대의 골목길을 탐험합니다. 가이드의 안내에 따라 길드 하우스, 유럽 최대의 시계탑이 있는 성 베드로 성당, 샤갈의 스테인드 글라스로 유명한 프라우뮌스터, 그리고 그로스뮌스터 대성당과 같은 역사적 명소들을 방문하게 됩니다. 투어는 리마트콰이 또는 실콰이 버스 터미널에서 종료되며, 이는 매일 오후 12시에 시작되어 약 2시간 15분 동안 진행됩니다. 영어를 구사하는 전문 가이드가 동행하며, 취리히의 역사와 문화를 풍부하게 설명해줍니다. 

 

취리히 명소 투어에 대한 비용과 다른 여행자의 상세 후기 및 추가 정보는 [여기 클릭]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리히_명소투어
Credit: 클룩


4. 취리히 시내 & 근교 일일 투어 (페리 + 케이블카 탑승)

취리히 시내 & 근교 일일 투어는 취리히의 대표적인 명소를 탐방하고,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투어입니다. 이 투어는 편안한 버스를 타고 시작하며, 스위스 국립 박물관과 세련된 쇼핑 거리인 반호프슈트라세, 그리고 취리히의 유명한 금융 지구를 지나면서 도시의 활기와 풍요로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이드와 함께 구시가지의 중세 골목길을 산책하며, 유럽에서 가장 큰 시계 문자판을 자랑하는 성 베드로 교회, 그로스뮌스터 교회, 그리고 마르크 샤갈의 아름다운 스테인드글라스 창문이 있는 프라우뮌스터 교회를 둘러봅니다.

 

이 투어의 하이라이트는 취리히 호수를 건너는 페리 탑승과 펠젠에그 전망대로 향하는 공중 케이블카 탑승 체험입니다. 취리히 호수의 잔잔한 물 위를 페리를 타고 건너며, 눈부신 호수와 주변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어서, 아딜스빌에 도착해 공중 케이블카를 타고 펠젠에그 전망대까지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도시, 호수, 그리고 눈 덮인 알프스의 놀라운 파노라마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만약 공중 케이블카가 유지 관리 중이라면, 톱니바퀴 철도를 타고 돌더 전망대로 대체하여 같은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투어는 매일 오후 1시에 취리히 실콰이 버스 정류장에서 출발하며, 약 4시간 30분 동안 진행됩니다. 영어와 스페인어를 구사하는 가이드가 동행하여 취리히의 역사와 문화를 풍부하게 설명해 줍니다. 이 투어를 통해 취리히의 번영한 도시 생활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경험해 보세요.

 

취리히 시내 & 근교 일일 투어에 대한 비용과 다른 여행자의 상세 후기 및 추가 정보는 [여기 클릭]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리히_시내근교일일투어
Credit: 클룩


5. 라인 폭포 & 슈타인암라인 반나절 투어

라인 폭포 & 슈타인암라인 반나절 투어는 취리히에서 출발하여 스위스 북부의 주요 명소를 방문합니다. 오후 1시 15분에 취리히 실콰이 버스 정류장에서 출발하여, 첫 번째 목적지인 중세의 라우펜성으로 향합니다. 이 성은 귀족의 화려한 삶을 엿볼 수 있는 장소로, 성을 둘러본 후에는 라인 폭포로 이동합니다. 라인 폭포에서 통유리 엘리베이터를 타고 폭포의 웅장한 풍경을 감상하거나, 벨베데레 파노라마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자연의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후, 투어는 슈타인암라인으로 이어집니다. 중세의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한 이 도시는 프레스코화로 장식된 건물들로 유명합니다. 가이드와 함께하는 산책을 통해 슈타인암라인의 흥미로운 역사와 문화를 배울 수 있으며, 자유 시간 동안 도시를 탐험하며 스위스의 과거와 현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투어는 약 5시간 15분 동안 진행되며, 오후 6시 30분에 돌아오며 종료됩니다. 이 투어는 영어와 독일어를 구사하는 가이드가 동행하며, 라인 폭포, 라우펜성, 슈타인암라인의 명소 입장권이 포함됩니다. 식사와 개인 경비는 불포함이며, 선택 사항으로 라인 폭포에서 보트 탑승이 가능합니다.

 

라인 폭포 & 슈타인암라인 반나절 투어에 대한 비용과 다른 여행자의 상세 후기 및 추가 정보는 [여기 클릭]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리히_라인폭포슈타인암라인투어
Credit: 클룩

 


 

★ 스위스 여행 관련 포스팅

2024.06.07 - [스위스] - 스위스 한인민박 추천 7곳: 인터라켄 융프라우 루체른 제네바에 위치한 숙소 예약하기

2024.06.02 - [스위스] - 스위스 제네바 여행 관광지 명소 랜드마크 가볼만한 곳 추천 리스트 총정리

2024.05.27 - [스위스] - 스위스 취리히 여행 관광지 명소 여행 코스 가볼만한 곳 추천 총정리

2024.05.09 - [스위스] - 스위스 여행 어디로 갈지 지역이 고민이라면? 9곳 명소 주요 관광지 액티비티 정보 소개

2024.05.05 - [스위스] - 스위스 여행 필수 준비물 체크리스트와 꿀팁 정보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